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충모닉 하시는분들 재미는 어떤가용

쭈쀼쮸뿌
댓글: 4 개
조회: 105
2026-06-22 22:10:05
그 손톱찢는거나 드릴이나 이것저것 타격감이나 이펙트가 맘에 들어서

한번 슈모익으로 해보려하는데


근데 사실 이펙트는 이펙트고 실제 플레이는 조금 단순하단 사람들이 있어서

하시는 분들 재미는 어떤지 궁금합니당


물론 재미는 주관적인거라 누가 딱 어떻다 정할수 없긴 하지만서도

기존캐를 버리고 하는거라 조금 신중히 선택하려고..

배럭이라 단순하고 편한게 이점인거 같기도 하고

Lv20 쭈쀼쮸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