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생각해보니까 기상술사

아이콘 Flamingstar
댓글: 2 개
조회: 146
2026-06-22 23:57:38
질풍노도인데 스킬보면 어딜봐서 질풍을 표현한거지 ? 질풍이라면 바람을 이용해서 적을해치워야 하는데

꼬라지보면 그냥 검객1수준인데 칼바람도 그냥검기날리는거고 야스오Q처럼 질풍이날라가는것도아니고 

이슬비처럼 기상을 사용해서 공격하는게 아닌 그냥 검객 1수준인데 이게 질풍이맞나 ? 

질풍인데 왜 공간 가르기가있는거지 ? 태풍불때 시공간이 뒤틀리나 ? 

우뢰바람은 그냥 발차기인데 어딜봐서 질풍을 표현한거지 ? 내가 브라질리언킥하면 우뢰바람나옴 ?
연관성이 1도없는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