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깐부랑 나랑 1500점 넘게 차이나는데

아이콘 김로버
댓글: 4 개
조회: 444
2026-06-23 01:57:26


이번에 나메 무공 어칼거냐고 물어보니까
자기는 시간 많아서 열심히 혼자 박아도 되니까 나는 스펙 좋고 잘하는 파티 골라가서 편하게 깨고오라길래
내가 괜찮으니까 내 지인들이랑 같이가자~ 같이해야 의미있지 혼자하면 재미없어 라고 말해줬더니
오늘 갑자기 로펙 400점 올려서옴ㅋㅋㅋ
25강도 안누르고 악세부터 상상 다 맞춘다고 갑자기 목표도 세우니까 귀여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