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로벤에서 폿 제대로 키워보지도 않고 까는건 겜안분이랑 같은 취급받아야하는거 아님?

도도도독
댓글: 5 개
조회: 107
2026-06-23 10:17:11


그래서 폿을 더욱 맛깔나게 줘패기위해
본인은 이번에 키울 부캐로 바드를 준비했다

배럭따리가아닌 본캐 바로 옆 2인자 자리까지
키워줄 예정이다
일단 전문의 구동 유각읽어뒀고
커마도 스타일북 1시간 서칭해서 외변권 써줬다

데헌 9렙 몇개 떼와서
10작 천상보석 하나까지 구비해뒀다

와라 로요일
각오해라 인벤폿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