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폿은 못하면 순수 실력임

흐아럇
댓글: 1 개
조회: 139
2026-06-23 12:01:08
인벤은 보면 폿은 딜러 한 명이 실수해서 케어하느라 공증, 낙인 유효율 낮아져도
"그거 조금 케어한다고 공낙 눈에보이게 낮아지는거 아니다"라고 우기는 사람이 꽤 보이는 것 같음

반대로 딜러는 기믹 때문에 딜 끊기거나, 패턴 때문에 사이클이 꼬이고, 보스 움직여서 스킬 빗나가서 "상황이 안좋았다", "사연이 있다" 라고 해석해주면서 어느 정도 참작해주는 분위기가 있는데
 
폿도 딜러랑 똑같이 레이드 상황의 영향을 받는데, 공증 낙인 유효율이 낮게 나오면 레이드 상황 전혀 고려없이 사연 따위는 절대 없고 무조건 순수 실력 부족이라고만 생각하는 사람이 은근 있는 듯

막말로 딜러는 기본적으로 보스만 보면서 자기 사이클에만 집중하면 되는거아님?
폿은 딜러랑 동일한 집중 하면서 아군 3명 위치, 아군 체력, 아군 실수 케어까지 계속 확인하면서 플레이해야하는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