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신뢰도 생기면 접는다던 쌀숭이 아직도 꾸득꾸득 게임 하네

아이콘 킬딸본능
조회: 116
2026-06-23 13:36:57
루페온에 맨날 쌀섬 시간만 되면 쌀섬 가면 현금 300원 ㅇㅈㄹ 채팅치고 엘네아드 상주하면서 고스펙 무지성 초대해서 가토 돌아달라 레이드 돌아달라 하는 쌀숭이 한 명 있어서 꼴보기 싫어서 차단했는데 하필 방금 가토에서 차단한 놈 니나브 캐릭 만나네....
게임이 본업인 쌀숭이답게 시작하고 한 20초 뒤쯤 느릿느릿 기어오고 유튜브나 인방 보느라 바쁜지 저달 미르를 기다리는게 아니라 공증을 기다려야 하는 병신같은 플레이 하면서 사람 억장 뒤집어지게 하는데 제발 그 때 신뢰도 생기면 접는다던 말 지켰으면 좋겠음.

+ 서버 다르면 같은 계정인데도 차단 2번 해야되는거 조금 아쉽네...그냥 아이디 단위로 차단해주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