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 이번주 4하갔다가 사사게갈뻔함

아이콘 주영
댓글: 25 개
조회: 582
2026-06-23 10:21: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숙코행동 존나많이함

1. 매번 공대장만 하다보니까 아무생각없이 스포트라이트때 5시에서 딜하다가

다시보니 3번이어서 11시 못가서 뒤짐


2. 돌진 좌우 피하는거 카드로 보고 왼쪽 핑찍어줬는데

잘못본거여서 왼쪽으로 달려와서 3명죽임

그와중에 나는 오른쪽으로 스페써서 피함


3. 안전지대 자리드가서 아무생각없이 로얄 광대 눌러서 황제터져서 빨간거깨버림

근데 옆에서 초각당기던 환숭이가 깬걸로 착각해서 다들 환숭이 욕함


무료딜버스 아니었으면 사사게 갔다 ㄹㅇ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