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ㅇㅂ) 그래 내가 못쳐서 4100 가나한테 졌다고 치자

아이콘 가볍게
댓글: 134 개
조회: 23203
추천: 41
2026-06-23 10:24:07

  폭탄목걸이라 다박고 넘어져서 일어나서 아덴채 우고 딜하는게 나아서 그렇게 했지만 니들 논리 대로

  내가 못했다 하자 그럼 뿌거목 있는 5700 이슬비가 4100 가나에게 지는건 말이 되고 ?

 추가) 아래 ㅇㅂ글 긁혀서 썼으요..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3800978?my=chu

https://m.inven.co.kr/board/lostark/6271/3800978?my=chu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