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벨가이벤트 유물 말고 전설도 있으면 좋겠는데

문로창
조회: 84
2026-06-23 18:16:53
있겠지?

*밑밥)물론 난 유물칭호런 ㅈㄴ 해볼거읨*

돌로처럼 아이콘 없더라도

무공+클횟수 등 다양한 업적 올클 = 유물 칭호

6주 기간 내 나메 클리어 +@ 등 적당히 준 선발대급(혹군~돌로 사이 난이도) = 전설 칭호

하나 줬으면 좋겠는데 어떻게 생각함

이게 이벤트가 너무 극상위권 저격으로 그들만의 축제 되면

선발대 이하 라인에서는 살짝 아쉬울테니

카제로스가 TOP10 칭호랑 심연의군주 칭호로 나뉘어서 했던것처럼

벨가르딘도 비슷하게 가지 않을까싶은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