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가 기상 약코 했었을 때는 스마게요 여기좀 보소였는데 ㅋㅋㅋ

파치
조회: 96
2026-06-23 20:15:33
얘들이 내부 자료가 있는게 맞다면 
나의 꽹과리질에 무조건 반응할 것이라는 기대감으로 
시끄럽게 소리지르고 다니는게 다였는데
저건 좀 ㅋㅋㅋ 

야성도 마지막에 0.65배율 시절에 
0.8 이상 내놔라 유틸 내놔라 꽹과리질 하고 다니니까 
원숭이손으로 곰수사 개편해줬는데 ㅋㅋㅋㅋㅋ 

근데 얘들 끝무 노드 쓸거란 생각을 못 했을거야 
마지막 기억에 그거 안 쓰니까 걔들이 생각한 배율이 나왔던걸로 판정했었거든 
끝무 넣고 연구하다가 여우사랑단이 곰수사 쓴다는게 현타와서 접고 떠난거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