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공지를 근데 좀 미리 하면 안되나? 이것도 락카칠임?

뭡니까
댓글: 22 개
조회: 277
추천: 1
2026-06-23 13:08:03
아니 수요일에 안그래도 바빠 죽겠는데
그냥 널널하게 할거 없는 화요일에 미리 업데이트 내용이 뭔지만 알려줄수있는거잖아
뭐 하루 냅두고 갑자기 패치를 바꿀리는 없고
벨패도 미리 알려주면 뭐 각자 알아서 미리 지랄할테고 유튜버들도 영상 만들어서 가이드도 내보내고 좋잖아
예고편처럼 공지만 좀 띄워주면 안되나? 대충 얼마 지를지도 생각하고 슈모익 전략도 좀 짤텐데
안그래도 할거 많은 수요일에 딱 10시에 오고고고곡 더 쳐먹어 공지도 읽오고고고곡 해야하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