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항상 알바할때마다 지 추위많이탄다고 에어컨끄는애있는데

이런저런그냥
댓글: 14 개
조회: 156
2026-06-23 13:26:41
사무직 알바라 사무실같은곳에서 7명 일함

걔가 에어컨 바로 밑에있어서 바람 많이 맞는것도 아님
파워냉방도아니고 24도에 바람세기 항상 약으로 맞춤
환기도 주기적으로함

추위 많이타는거 그럴수있다 봄 근데 그래도 여름인데 자기가 겉옷 좀 챙겨서 다녀보고, 다른 사람들한테 꺼도 되는지 물어보고 꺼야하는거아님??

진짜 ㅈㄴ 빡침 더워뒤지겠는데 걔는 출근하자마자 아우 춥다~이러면서 에어컨끄고 창문염

Lv15 이런저런그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