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바드는 딜러로 치면 숙련도 어느정도돼야한다고 생각함?

이쁜말만해요
댓글: 7 개
조회: 173
2026-06-23 17:09:33
바드 소문들이 워낙 흉흉하기도하고 어렵다는말도많아서 
딜러로치면 어느정도 해야 바드로 1인분 or 잘하는바드 소리 들을만하다고 생각함?

딜러로 거의모든레이드 뿌거목(2-2/2-3 제외) , 밑강~밑잔, 8딜잔재로 항상 강투이상나옴 

이정도도 부족함? 

아예 다른영역임?

폿 잘하지않는사람이 딜러 잘하는경우는 없던데







Lv6 이쁜말만해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