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전재학 <<< 사람 홀리는 구미호인이유

힐없어씹새야
댓글: 19 개
조회: 6103
추천: 21
비공감: 5
2026-06-23 19:05:14
이번에 수라상이라고 했는데 당연히 있을 줄
알았던 전압없어서 아쉬운 놈들 있지??
내가 예상하건데 전압상자 7월8일에 무심하게
낑겨서 줄거임. 딱봐도 다들 생각안하고 있는데
무심하게 챙겨줘서 차원술사 출시와 동시에
인벤에 대재학 도배될 예정ㅇㅇ
아아~ 됐어 ㅋ 성지화는 하지마

Lv70 힐없어씹새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