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일 호크 기공 창술 개편이 무조건일 수 밖에 없음

아이콘 아리안오브
댓글: 10 개
조회: 217
2026-06-23 20:21:23


호크=이새끼 활쓰는 캐릭인데 갑자기 단검들고 근접전함, 호슨배임도 단검 쓰다 갑자기 검사 전직하더니 그거 배워왔나 진짜 그래도 근본 호슨배임은 활이라도 잘쐈는데 이새기 거대 드릴로 내다박는거 이거 뭔데 ㅅㅂ

기공=이새기 초사이언이 컨셉인데 초사이언 잠근 크리링이 젤셈ㅋㅋㅋㅋ 역천지체가 뭐에요? 본적이 없음ㅋㅋㅋㅋㅋ 원기옥 던지는 시간에 걍 딜하는게 더 세서 안쓴다함ㅋㅋㅋㅋㅋㅅㅂ 레전드

창술=이새기 카멘때 개편받은건 특치 절정인데 갑자기 아크패시브 들어오고 특신으로 원시회귀함ㅋㅋㅋㅋㅋㅋ 그런데 특치 트포 칼질 다 당해서 특신이나 특치나 차이가 없음 ㄹㅈㄷ 거기다 뭉가 구조에 묶임+아크그리드 쳐박음
그와중에 절제는...진짜 제대로 개편받은적조차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절제라도 살려줘라 진짜

그리고 쟤네 잘 다듬어놔야 젠더락으로 꿀빨지 ㅇㅇ

남기공, 여호크, 남창술 하나같이 치트키급 캐릭들임

ㅇㄱㄹ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