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아무리 허수 비율이 전태랑 비슷해도

사립오더
댓글: 2 개
조회: 115
2026-06-23 20:43:37
전태는 걍 시너지 빨리는 입장인데


전태보다 약하다 소리가 도대체가 성립이 되긴 하는 거임?


방깍이 대충 6퍼라 치면


타대입장에서도 피증4퍼+방깍 하면 딜증 10퍼고

본인 시너지는 아무리 높게쳐도 8퍼(회심) 쳐도 2퍼가 시너지 효과를 더 받는데



존나ㅏㅏㅏㅏㅏ 너그럽게 동일투력+동일허수비율 이라 쳐도

실전에서 걍 전태한테 딜 따이면 따인새끼가 병신인게 걍 맞음.


뭔 씨바 금손 전태니 정상인딜러니 사족을 전나 붙이는 거 이유가 뭔지 도저히 모르겠네.

심지어 전태가 허수비율도 더 낮잖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