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뭐 키울까 추천좀

아이콘 새하가온
댓글: 8 개
조회: 97
2026-06-23 22:06:35
1. 0부터 시작하는 드드

2. 카멘4관도 돌고 에기르까지 키우던
숙련도 만땅에 재료+전압 있고 낙원도 돌리는 리퍼


드드 -> 내가 손 안 대 본 직업이라 재밌을 것 같음.
새로운 외형이라 꾸미는 맛이 있음
헤드를 안 키워봤는데 경험치 먹을 수 있음
뭐 나름 원정대 내에 캐릭이 늘어나긴 함(식스맨 외엔 안 건들긴 하지만)

리퍼 -> 이미 숙련도가 많이 쌓여있어서 새로 깎을 필요 없음
전압도 있고 재료가 좀 많아서 사실상 레벨만 누르면 키울 수 있음

유각은 아드(20) 돌대(15) 원한(5) 있고 마효증(20) 정도 있음

뭐가 좋으려낭

사실상 재미vs효율 이런 느낌이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