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지성 비난론자 말고 건전하게 좀 알려줄사람 나이스단 관련해서

아이콘 달수
댓글: 17 개
조회: 143
2026-06-23 20:49:45
나이스단을 커버치려는게 아니라는걸 일단 알림.
결국엔 나이스단이 문제가 아니라 
게임사의 부정확한 전투력 산정방식, 이걸 악용하는 일부 유져들이 문제인거 아님?
모두가 비나이스라면 
6캐릭 다 다른 유각, 보석을 소비해야 해서
시장에 나오는 보석, 유각량이 현저하게 줄어들텐데 
그럼 오히려 지금 세팅값들의 가격이 더 오를거고
이 말은 곧 유입이 더 힘들어진다는건데 
'나이스단을 죽여야 유입하는 유져가 늘어난다'
이 논리가 맞음? 
보석 뻥투력을 이용하는게 아닌 그외 다른 부분도 정상적으로 스펙업을 한 나이스단은
그냥 소과금으로 재미를 일부분 포기하고 게임하는 유져 아닌가?
같은 캐릭 6개를 키워 스펙업을 노린건데
이게 욕먹을 이유가 있는거임? 상대적 박탈감을 느낄만한거고?
아무리 생각해봐도 정상적인 나이스단은 게임과 유져에게 해를 끼치는 존재라고 보긴 힘들거같은데
왜 나이스단이 통틀어서 욕먹고 있는거임?

여행자

Lv66 달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