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도망칠수잇다고 패싱해도 댄다는 소리는 왜 하는거임

마리린귀여워
댓글: 14 개
조회: 181
2026-06-23 21:43:34
그럼 막 기공도 어제 세맥 적수 구조 구리긴하지만 딜 나오는거 증명됐으니 역천들도 할 말 사라지는거고

이슬비도 질풍이 1인분은 하니까 할말 없어지는거고
달소도 교감도 마찬가지로 갈증 고창 1인분 하니까 발언권도 없어지는거임?

뭐 호크만 남는거임? 호크도 근데 냉정하게 두동 죽습 둘다 중하위권이라 생각해서
호크보다 아래인 직각들 분명 몇개 있는데

걍 직각별로 봐서 하위~중하위까지 다 만져주는게 맞지
왜 자꾸 직업으로 묶어보는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