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사실 아드에 힐바라는 이유 알고있긴함

아이콘 공숭이
조회: 146
2026-06-24 04:42:31

애초에 아드를 보스 빨리 잡으려고 빠는게 아닌
자기 딜딸 치려고 빠는 애들이 태반이라 그런 거임

자기가 아드 빠는건 내 딜이 오르는 거고
서폿 힐로 버블 빠지는 건 공대딜이 빠지는 거라 
상관 없는 거임

배템 난사해가며 빨리 잡을거면 
객관적으로 봣을 때 걍 물약 빠는게 맞는데
내가 아드 빨았는데 힐정돈 깔아주는게 맞는 거 아님?? 의 근원은 거기서 나오는 거 

애초에 공팟가면 자기 잔혈각 안뜰 땐 아드 잠구는 애들이 태반인게 현실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