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 공모전은 스마게가 100퍼 과실이지

아이콘 코하루
댓글: 6 개
조회: 245
2026-06-24 05:45:39
유저 자체제작도 아니고 기껏 회사에서 내놓은 공모전작을
구현 제대로 못해서 투표한사람들도 다 스마게 욕하는 와중에
그거 뽑은 너네가 잘못이라는 사람들이
그럼 설마 얘네가 구현을 제대로 해줄거라는 생각이라도 했단 말임?
당연히 일러사기로 내놨겠지 ㅋㅋ 그것도 모르고 뽑음?
하면서 실?드로 치고 있는데
내가 담당자였으면 잠도못자고 더 이쁘게 깎을 궁리부터 하겠다
이거 행복회로 맞음

애초에 왜 인게임모델링 참고를 안넣은걸까...
유저공모전에서 배운게 없었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