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로아 복귀유저 씁슬하네요

김갈고리
댓글: 4 개
조회: 869
추천: 5
2026-06-24 12:08:59






상아탑까지 재밌게 했다가 접고
이번에 재대로 로아 해보려고
미리미리 유각 보석  등등 준비하고
낙원이 1640부터 가능하다길래 1600에서 40까지 재련으로 올리고 낙원 2째주부터 열심히하면서 재료모으고 아제나 재료도 모으고 있었는데

슈모익 받기전까지 할게없어서 미리준비한다고 스로리퀘 림레이크 모험의서 등등한다고 밀어놨는데 점핑권이 안써지네요ㅜㅜ 60까지 또 캠프보상 말고 재련으로 올려야한다 생각하니 아쉽네요ㅜㅜ

Lv20 김갈고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