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난 딜러할때 힐 안주는거 좋아함

아이콘 수련
댓글: 8 개
조회: 160
2026-06-24 04:44:37
근데 서폿할때도 힐 안주고 저달만 올리는거 좋아함
근데 사실 공팟에서는 그렇게 하기 어렵고
공팟인원 껴있으면 초반엔 적당히 힐 깔면서 플레이 하게됨
나도 내 딜러로 공팟서폿이랑 가면 힐좀 깔든 어쩌든 신경안쓰긴함
왜냐면 서로 플레이 스타일을 모르니까
적당히 싸움 안나게끔 적당히 힐이랑 공버프 주는게 최고거든

그래서 딜러로 지인서폿이랑 갈때만 힐왜깜!!!버프로 내놔!!하고
서폿으로 지인딜러들이랑 갈때만 물약드셈 난 저달쓸거임 알빠노 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