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최근 로아에 대한 고민이 있음 (다소 장문)

등갈비소찜
댓글: 20 개
조회: 547
2026-06-24 04:44:52
레이드? 재미있고 다 좋은데 내 집중력이 문제임
주변 지인들이 잘한다고 해주면 좋긴 한데 여러모로
서폿이란 포지션이 약간 운전하는거 같이
풀집중력을 유지해야 하다 보니까 1시간 넘어가면
슬슬 집중력이 떨어지고 떨어지는게 내 스스로도 느껴지고
같이 하는 파티원들 눈에도 보임... 말을 안 할 뿐이지

또 적당히 집중력을 가늘고 길게 쓰자니... 뭔가 주변사람들의 기대라고 해야하나 그런거땜에 완벽하게 하고싶고

완벽하게 하려고 하면 1시간 마지노선으로 집중력이 팍 끊기고
게임이 게임이 아니라 고문처럼 느껴지는데 어떡하지

본캐를 바꾸기엔 넘 늦었고... 혼자 레이드를 다니자니 재미없고

+)추가
딜러로 본캐를 바꾸면 스펙 차이땜에 지인들이랑 레이드를 못 감

3줄요약
1. 레이드를 하는데 집중력 이슈가 너무 크다
2. 본캐를 바꾸자니 스펙 차이땜에 주변사람들이 떠날까 두렵다
3. 오또카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