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드에 힐쓰는건 기분의 문제도 있음

츠바키
댓글: 7 개
조회: 404
추천: 1
2026-06-24 05:12:12
성당 1관 전분 고점갱신각나와서 철판깔고 힐 잠군적있는데(대강 금은저가스페패턴부터였으니 레이드 업타임 절반정도)

막페이즈에서 수라가 갑자기 일부러 종에 보스 뜌따시키는 패턴 대가리돌린다음에 파티원 전멸시키고 자긴 초각써버리던데

전분갱신각이였어서 뒤질거면 다같이 뒤지자고 일부러 뎀감안감긴함..

저때이후론 걍 아드탐엔 하늘이 두쪽나도 힐 줌

암말안하는건 걍 딜러들이 참는거라고 생각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