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로아 혼자하려니까 못하겠다

아이콘 Lauv
댓글: 6 개
조회: 191
2026-06-25 09:13:21
시즌2 일리아칸 때부터 같이하던 지인들..
두명남았었는데
한명은 야간일 시작한다고 이제 같이하기 힘들어지고
한명은 오늘 마지막 레이드까지 유효0고대여서 접음..
고코랜 해도 유효가 안나와서 선택권 더러워서 안쓴다고.. 어제 악세랑 보석 그자리에서 다 팔아버림..ㅜ

난 아직 로아재밋는데 이제부터 혼자하려니까
갑자기 흥미도 식고 일숙도 재미없어서 어제 처음으로 다 유기해씀

길드도 가는곳마다 폿이 많기도하고 이미 끼리끼리 다녀서 낑겨가기도 힘들고........

다들 접는김에 접어야하나 싶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