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밸패 개선안 안나오면 진짜 고민해봐야겠다

공상딜
조회: 108
2026-06-25 13:12:16
안그래도 싸해서 스팩업 중단하고 있었는데 잘됐네

본캐 전환? 누구 좋으라고 본캐전환함?

모핑 수영복? 탑뷰게임에 보이지도 않을건데 한 일주일 입다가 숭해서 또 딴거 입을듯

패지키? 이제 쌩고생 안하고 스트레스없이 하드갈 수 있는데 왜 삼? 애초에 배율0.9도 안나오는 체방따리로 트라이박다가 내가 혈압올라 디질듯

근데 생각해보면 당연한 상술이라 당하면 공범같아서 별로 어울려주고 싶지가 않음

기공님들은 돌림판 당첨 축하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