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짜 스마게 레이드말고는 실력이 발전하는게 안보인다

새앙쥐
댓글: 1 개
조회: 150
2026-06-25 16:52:09
어떻게 매번 이벤트를 만들고 미니게임을 만들면
재밌게 만드는게 아니라 우선 역겹게 만들고 이러면 오래하겠지 하는
편의주의적인생각으로 만들지 ㅋㅋㅋㅋㅋㅋ

실력있는사람이 너무없나
모든 업데이트 요소가 잘만든건 진짜 어떻게 이렇게 생각했나 싶을 정도로 잘만들었는데
그거 한두개 빼고는 진짜 돈받고 일하는게 안타까울정도로 실력이 개처참하네
회사가 발전이 왤케 더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