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작은회사라 의상 자율이여도 직원 옷차림이 너무 거슬림ㅠㅠ

훠궈
댓글: 3 개
조회: 295
2026-06-24 09:20:17
졸라 파인옷에 겁나 짧은 반바지에 크롭수준 상의라 마주보고 밥먹을때마다 배꼽보이고 빤스랑 브라자도 보인적 있음 ; 깡말라서 추위도 많이타는데

사무실 춥다고 에어컨 온도 올리고 싶어함 반대편에 파티션때메 바람 잘 안닿는 직원도 있고 사무실도 햇빛 직빵이라 더워서 에어컨 좀 세게 틀어져있음.. 나도 에어컨 직빵자리라 겉옷 들고 입었다 벗었다하는데 춥다면서 겉옷 들고오지도않아

아 그냥 원래도 좀 멍청해서 싫어했는데 한숨소리부터 혼잣말 콧노래 등등 소음공해도 심하고

나보다 5살은 많은데 일년 후임이라 꼽줄수도없고,,, 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