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즘 그냥 깡으로 1640에서 키우기 괜찮음?

대장암뿡뿡이
댓글: 6 개
조회: 211
2026-06-24 11:10:48
복귀인데 원래 키우던 거에 캠프 받을까 새로 만들까 고민 중인 참에 버그인지 의도인지는 몰라도 1640에 안 써지길래 걍 새로 만들기로 결정함
근데 그렇다고 원래 있던 놈을 그냥 유기하기엔 좀 아쉬워서 그냥 천천히라도 키워볼까 하는데 요즘 그냥 키우기 어떰? 많이 완화됐다고 듣긴 했는데 
그리고 요즘 현역이라고 할만한 템렙이 몇임? 1720 목표로 잡고 하면 되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