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기어이 고봉밥 가져와놓고 패싱 하는건 대체 뭐냐 스마게 십새야

아이콘 NesPlayer
댓글: 1 개
조회: 168
2026-06-24 09:57:47
러스트 차징 아닌데도 222 차징에 뭐그리 꽂혀서 십박새들이 그거 하나 던져놓고 포식은 패싱을 해?

목소리도 기존 보이스 안바꾸고 발키리한테만 던져, 231 3보석 쌀먹캐릭을 만들어버리질 않나, 갑자기 튀어나온 슈퍼한무팽이병신으로 만들지를 않나, 폭주 꺼질떄마다 예열 10초 만들어놓고 조롱하질 않나

아니 해준다며 시발련아 좀 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