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 진짜 로아사랑하고 그동안의 딸깎에도 안흔들렸는데

아이콘 민트초코부기
댓글: 2 개
조회: 448
2026-06-24 10:14:12
이번은 진짜 많이 힘빠지는데
갑자기 진짜접고싶어지는데
하...........
두동... 두동을 하라고 그래........ 원래도 두동이 죽습보다 쌨어서 이거 이번에 패치해줄줄 알고 죽습 끝까지 붙잡고있었는데 로아가 급한불끄느라 시간없다고 이번레이드 두동으로가래
근데 다음레이드도 걍 이렇게 대충가라고 할거같음
+두동이 카운터는 프리하니까 걍 이걸로 트라이가라고 두동을 아주아주 조금더 올려준거같음. 근데 얘도 피면 0~1개임 ㅋㅋ




오늘만믿고있었는데 앞으로도 평생 호크는 뒤로 밀릴거같아서
이번에 진짜 희망이 안보이게됐는데 어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