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새끼들은 진짜 환류 소서에 대해서 악감정있나 싶어

가을마녀
댓글: 5 개
조회: 239
추천: 4
2026-06-24 18:01:25

아크 패시브때 부터

환류에게 "점멸"을 봉인 하는 노드를 쳐 달아 두고선 이게 급한게 아니라며, 거의 1년간 방치









발화 버그라고

블레이즈, 종말의날, 익스플로전, 인페르노에 있는 도트딜이 절반만 들어가는걸 발견하니

나중엔 "텍스트"만 변경








익스플로전 사용시 (1/3)점멸을 회복하는 좋은 유틸을

사람들이 익스플로전 뒤로 밀림 짜증난다고 항의하니

익스플로전을 수정하는게 아니라







코어를 수정해서 아 뒤로 밀려? 그럼 스페를써^^

이렇게 수정시켜버리고






그 다음 패치땐 뒤로 밀리는걸 90%이상 감소시켜버리고

아덴 10%회복은 아몰랑, 익스 쓰고 스페를 쓰렴~

그러고 이번에 밸패는 또 딸깍

밸패 5년간 딸깍으로도 부족함?


진짜 뭐 환류 소서에게 악감정있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