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싱싱싱이 쉽다는건 원래하던 사람들 뿐임

Wkqlwk
조회: 252
2026-06-25 08:38:21
신규유입 혹은 새로만든 캐릭은 1710 찍어도 투력이 1000~1500정도밖에안됨
기존유저야 내실되어있고 본캐 유각읽은거 몇개 공유가되니 2000점 이상되서 쉬운거임
내가 직접 1000점으로 해보니 1관문당 10분걸리고
4막2관같은경우 뉴비가 하기에는 출혈스택때문에 물약 모자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들기도하더라
나도 대충 2000점 맞추고가면 발가락으로 해도 깰정도로 쉽긴한데 신규유저에게는 좀 차이가날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