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어제 세르카 매칭에서 모코코 듀오 만났다

아이콘 정글아님던짐
댓글: 9 개
조회: 205
2026-06-26 09:49:16
어제 지인이랑 같이 세르카 매칭 처음 가봤는데

2인 파티로 매칭돌렸더니 

모코코딱지 달고있는 2명이 같이 걸려서

"오 모코코다"

하니까 모코코들이 막 공략 보고 와야 하나요?? 하면서 대뜸 죄송합니다 박길래
난 털북숭이 고인물 친구들이 부계정 구라핑 찍는줄 알았는데

톱니바퀴 피하기 패턴 때 가시장판 위 걸어다니는거 보고 진짜구나 싶었음

진짜 매칭 잘만든거같더라
진짜로 복귀가 있더라니까? 전멸을 해도 리트가 안난다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