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지하게 qa팀 좆사기캐vs좆병신캐 딜빵하는거 풀영상으로 올려라

슬림한팬더
댓글: 1 개
조회: 143
추천: 1
2026-06-24 10:23:59
밸런스가 씨발련들아 이따구로 쳐할거면 맞는 밸런스인거를 보여줘야될거아님?
동스펙기준 qa팀 한파티 해서 각자 직업돌려가면서 플레이영상 및 전분 까라
밑바닥 병신직업들이 현 S티어들 모가지꺾는거 보여주면 순전히 파일럿 문제인거라 알고 죽닥칠테니까
못하겠으면 씨발련들아 밸패 좆같이하지말고 간담회라도 쳐 열던가 개씨발련들이 진짜 아침부터 개좆같게하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