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오 저 박제 됨;

아이콘 피격면역
댓글: 42 개
조회: 19122
추천: 71
2026-06-24 13:07:10



(워로드가 본캐고 브커는 부캐)

얘기듣고 아이패드 갖고 와서 점심시간에 후루룩 그려옴
평소에 칭호를 끼더라도 보통 놀이군단장 아니면 팡팡 끼는데 이벤트 담당자분이 저거 작업하실때 놀이군단장을 끼고있었던듯함

아님말고
후하후하 겜하면서 이런일이 생기다니 상태임 지금






예전껀데 아래에 전에 그린 샤라웃? 원본





더퍼 트라이방 다니면서 한건데
케어해줘 공벞올려줘가 아니고 맞고 뒤지는건 피할테니 
공팟 브쪽이 너무 막 신경쓰다가 본인 플레이까지 꼬여버리지 마시라는 뜻에서 했던 매크로였음
그런거에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