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홐게의 입장을 오해하지는 말아주세요

호라이즌1
댓글: 1 개
조회: 144
2026-06-24 13:54:08
호크아이가 약해서 = X

호크아이가 무시 받아서 = O


당장 K 눌러서 스킬창만 열어봐도 호크는 쓸 수 있는 스킬이 거의 고정인 수준입니다


7개가 고정이고 나머지 1자리를 블스,크모,해일 세가지 1택해서 씁니다

양 직각 동일하게요

호크가 약해서 징징대는게 아닙니다

1인분을 못하는 것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이 적은만큼 본캐 홐들은 왠만하면 다 깎여있어요

그냥 버리지 않았다면서 버린게 화가 나는겁니다 ㅜ

권왕을 이기던 말던..같은 스킬 같은 사이클 매년 해야하는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