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건슬링어는 순수하게 딜적으로 1티어였던적이

Mocchinu
댓글: 15 개
조회: 260
2026-06-24 14:32:27
내 기억으로는...
사시 리메이크 이후 이벤트레이드할때 딱 1달


그리고 이걸 포함해야 하는지는 모르겠는데

2시즌 아브렐슈드 잡을때

백헤드 미표기라 사멸 난이도가 지금보다 높았으면서
당시 낙사위험때문에 아브 숙련도 덜올라와서 사멸캐릭들 다 개씹쫄딜하던시절에

다른애들이 못쳐서 딜이 상대적으로 1티어였던걸로 기억함
아닌가? 소서가 훨씬 더 쌨던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