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정신건강에 해롭지않게 로아 하는 방법

딱렙
댓글: 4 개
조회: 156
2026-06-24 16:14:13


1. 본캐를 서폿, 워로드로 바꾼다.
2. 레이드는 노말~하드만 다닌다.
3. 보석은 7~8겁작만 끼고, 적당히 투력컷만 맞춘다.
4. 사고싶은 아바타에 골드를 아끼지 않는다.
5. 롤, 배그 등 다른 게임이랑 같이하는 서브게임 취급한다.

이러면 스트레스없는 무료게임됨 ㅇㅇ
재미가 좀 떨어지지만 스트레스도 없음 

딜러가 본캐일때 밸패때문에 진짜 매번 욕나올 정도로 짜증나서
그냥 이클 이후로는 욕심없이 하는 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