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최근 리워크 보면 잘하긴하네

버서커의버섯
조회: 113
2026-06-24 16:24:12
유산슼 충모닉

스킬이펙트도 괜찮고 구조도 직관적이고 

코어 별로 기존운영, 몰빵, 지딜 이런식으로 나눠 놓고 딜도 비슷하고 괜찮음( 고점은 한 개지만 쨋든 ㅇㅇ)

이번 기공사도 세맥 역천 확실히 플레이스타일 다르게 변했고

신스킬도 이쁘게 잘빠짐 구조도 병신같은거 해결했고

근데 문제는 줄 선 새끼들이 너무 많음

대놓고 예고해서 기다려라도 하던가 신캐릭 장사 잠깐 접고 리워크 위주로 하던가

하는게 낫지않나 싶음

Lv30 버서커의버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