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걍 권왕이 문제임

아이콘 달팽구리
댓글: 3 개
조회: 280
2026-06-24 17:46:29


예전 블레는 난이도기 어려운 편에 속한다는 인식이라도 있어서 납득이 되는 부분이라도 있었지

지금 권왕은 쉬운데 ㅈㄴ쌘 말도안되는 캐릭터가 비교대상인데
기대치가 말도 안되게 높아졌는데 깔개들이 고작 3퍼 패치받고 차이가 좁혀질까?

그렇다고 저 사기캐가 납득될 정도로 너프를 받았나? 이도 저도 아닌 그저 박탈감만 느끼게 하는중임

걍 이번패치때 권왕 너프를 합리적인 수준으로 했어야 했음 아니면 다 권왕만큼 올려주던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