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복귀 냉동모코코 직업 둘 중에 추천 부탁드립니다!!

숫별
댓글: 3 개
조회: 130
2026-06-24 17:47:44
인파!! vs 기공사!!

기존에 키우던 캐릭터는 발비쿠 시절부터 애지중지 키우던 데헌밖에 없습니다!!
데헌이 사이클도 그리 복잡하지 않고 제 나름대로 괜찮았던 것 같아서요!!

딜은 좀 약해도 되니 기동성 좋고 비교적 쉽고 간단한 직업이 좋은데, 저 둘 중에 어떤 게 더 좋을까요??
인파는 지속딜도 잘 뽑히는 것 같은데, 기공사 원기옥 한 방에 막 몇십 억 몇백 억 뜨는 거 보니까 고민되네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또, 조금 알아보니까 기공사는 아직 연구가 필요하다고들 말씀해주시던데... 그럼 혹시 기공사가 인파이터보다 좋을 가능성? 잠재력?? 이 있을까요?!! 

Lv2 숫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