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스마게 뭐하나 제대로 하는게 뭐냐????

새앙쥐
댓글: 3 개
조회: 145
2026-06-24 21:08:12
미니게임
밸패
이벤트

뭐 싹다 버그에 기획실패에 분량부족에
치명적인 이벤트 버그를 바로 대처안하고 워라밸챙기냐?

점핑권이나 상재같은건 그냥 무지성 방치하고 기다려줘에
점핑권은 심지어 공지도없어

뭐하는거야 운영 병신같은것도 적당해야 참아주던가 말던가하지
무슨 우리가 자선단체도 아니고 지들 찐빠나는거 언제까지 참아주면서 돈써줘야하냐
호구로 보는것도 정도껏해야지

서비스업 하는 새끼들이 이게 뭐냐
아주 기본적인 기초도 안지키고 맨날 입꾹닫고
언젠간 해줄게 이지랄 할거냐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