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배럭 슈모익 넘고민댄당 투표점

가차없는
댓글: 2 개
조회: 120
2026-06-24 21:25:21
원래 유산 vs 충 고민하고 있었는데

여기다 기공사까지 붙어버림


유산은 이펙트 맘에들고 좀더쎄고 재밌긴한데 손이 바쁘다 그러고 (122쓰면 간단하댔나)

충은 간단하고 쎈데 사람따라 노잼일수 있다 그러고

기공사 원기옥은 땡기긴하는데 아직 연구가 확실하게 안나와서 고민중


이펙트+재미의 유산

뭔 남캐냐+배럭따리는 간단한게 제일 = 충모닉

상향+원기옥 낭만의 기공사



Lv34 가차없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