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복코코인데 폿 키워도 됨?

아이콘 미라클모닝
댓글: 12 개
조회: 212
2026-06-25 06:26:34
본계정에 딜러 부계정에 폿 나눠서 품앗이 할려고
겨울에 폿 부계정 만들었눈뎅
종막, 세르카 까지 싱글 지원하고 하르카 안가도 계승재료 주닝
폿 키울 필요성이 없어진건강?

부계정에 딜러 키우자니 카드 추피 안되어 있눈뎅 내실도 부족하공
벨가르딘 때는 랏폿일려낭 폿 플레이는 재미 못 느끼겠던뎅

1줄 질문 : 부계정 품앗이용 폿 키울 필요 없어졌낭?

Lv64 미라클모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