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베르 << 이거 어떻게 보상해 근데?

불우렁쉥이
댓글: 3 개
조회: 215
2026-06-24 23:58:47
나베르에서 뭔가 떠야 하는데 뜨지 않아서 소모된 비용 << 이거 정량적으로 계산 가능한 거임??

그리고 나베르 뒤에 원래 나베르 안떠야 하는데 버그로 떠서 선조 쉬었음청년 된 건 어떻게 보상해??

그리고 나베르 때문에 날려먹은 파괴석을 귀속 파괴석으로 주면 1730 찍어버린 사람들은 그 파괴석을 어디다가 써? 그대로 주면 억울하지 않나?

내얘기맞음 ㅇㅅ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