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님들 원격 피방 사용 질문있어요

도로롱스피키
댓글: 5 개
조회: 216
2026-06-25 00:20:16
사실 계정에 소나타 한대정돈 들어가서 이런 정지먹을 찝찝함? 있는건 절대 안하고 싶긴 한데 원격은 안전하단 말들이 있어서 해볼라고 하는데

원격 피방 돌리면 피방 컴 빈자리에 내가 원격으로 연결해서 겜 하는거잖슴

그럼 내가 원격으로 겜 하다 잠깐 잠수태워놓은 사이에 누가 피방 그 자리에 켜져있는 내 계정 골드랑 템들 취금이니 하고 가져가면 어케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