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다이어트 식단 추천점

유느님조아
댓글: 2 개
조회: 127
2026-06-25 01:43:57
일단 고기류들이 좋긴한데 너무 비싸고...
닭가슴살이 그나마 나은데 너무 비려ㅠㅠ

구운란도 3판째니까 너무 질리고
두부는 아직 먹을만은 한데 곧 질릴예정

유튜브에서 다이어트 식단 이래가지고
통밀또띠아에 뭐 이것저것...
맛은 있는데 나트륨이 엄청나더라고
저칼로리 소스들도 그렇고

칼로리 신경쓰는게 문제가 아니라
단백질 채우기도 힘들고
나트륨도 신경 써야하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건 진짜 어렵다
돈도 돈이고 신경 쓸것도 많구

Lv20 유느님조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