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 사실 로아 좋아했나봐..

오오리너구링
댓글: 3 개
조회: 283
2026-06-25 01:53:02


보석이랑 악세까지 다팔고 접었다가 로아온 보고 몇달만에
ㅈ복귀해서 오늘 10마넌 결제해서 로아샵이랑야크 패스 서주고 아제나도 키우는 캐락 싹 사줌 ㅋㅋ

유걱을 좀 먾이 읽어놔서 그런지 7광휘 끼고도 4000은 나오네  보석은 가토랑 할모시로 대강 자급자족하고

ㅈ신규 그림자도 노말로 만족허고하면 ㄷ재밌게 즐길듯..

수영복도 다 사줄라고!!

Lv73 오오리너구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